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스커트에 스커트에 넣을 수 있나요?

스커트에 스커트에 넣을 수 있나요?
내가 중학교 1학년 때 선배들이 스커트단을 치고 나도 치고 싶다

그러니까, 친구에게 「스커트에 달콤하고 싶다」라고 말하면, 친구가 「야스카에 달게 치면 규정 파괴는 거인」 이런 이유로 「아, 선생님에게 물어 보면 좋은 것일까?」 이 생각으로 아이들 에 「그럼 선생님에게 그냥 박아도 좋을까라고 물어 온다」라고 말하면

아이들은 "아니, 이 미친 x 아, 왜 그것을 물어볼까라고 생각합니다. 같지 않습니까? "라고 말했다.


엄마 당황하면서 "어...? 에..? 안 되는 걸까...? "이런 느낌으로 아이들에게 말하면, "크레이지×아 그것을 말했다고?" "이것으로 결국은 스커트에 단지 못이 있었다 그런데, 나는 그 때의 반장이었다.


추천사이트